title element1
Solutions
Customer management and billing
Revenue assurance: fulfillment automation
Media management
Network and service management
Storage
OSS through Java™ Initiative
ILOG in the TeleManagement Forum
Customers
Datasheets
White papers
Products
ILOG JTGO
ILOG Business Rules
ILOG Optimization
ILOG Visualization
News & Events
Upcoming events
Press releases
Trial & Purchase
Contact info
Service level management  

네트워크 성능은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시키는 기능을 제공하는 오퍼레이션까지 이끌지는 못합니다. 최고만이 살 수 있는 경쟁 사회속에서 생존할 수 있는 SLA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오퍼레이션을 제어하는 동안 네트워크 관리자는 가입자를 행복하게 유지시켜야만 합니다.

ILOG visualization 제품은 실시간으로 서비스 진행 상태 및 고객이 요망하는 다양한 서비스 수준을 동시에 표현합니다. 또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상황을 빠르게 차트, 지도와 테이블을 포함하는 여러 가지 화면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ILOG business rule 제품은 적극적인 서비스수준과 SLA 관리를 제공하면서, 서비스-품질 수준을 정의하기 위해 자료를 연관 짖습니다. 서비스 품질 수준은 오류의 진단과 처리를 자동화하는 네트워크 중심 메트릭스에 따라서 정의될 수 있습니다.
ILOG optimization 제품은 서비스 수준 객체나 SLA를 기반으로 한 재라우팅과 재구성 또는 플래닝과 같은 오퍼레이션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네트워크 운영시스템은 비즈니스 요구조건에 의해 만들어지며, 고객 만족을 확대하는 동안 SLA 문제는 최소화 되고 운영 경비를 삭감합니다.
어플리케이션 노트를 다운로드 하거나 KSTEC에 연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