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사소개

제조, 금융, 통신, 물류, 공공 산업에 솔루션 제공 및 컨설팅, 기술 지원 등 토탈 I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룸

[보도자료] 케이에스텍, ‘2013 칭다오 SW박람회’ 한국관 출품

  • 2013.08.13
  • 조회수 19,758
케이에스텍, ‘2013 칭다오 SW박람회’ 한국관에 출품

생산계획 및 스케줄링 시스템 ‘싱크플랜트 에이피에스’ 전시



케이에스텍(KSTEC, 대표 이승도)은 오는 15일부터 나흘동안 중국 칭다오에서 개최되는 2013 ‘칭다오 국제SW박람회’ 한국관에서 솔루션을 전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불어 박람회 첫날 중국 IT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SW포럼 제품소개 설명회도 함께 진행한다.

케이에스텍은 지난 5월 북경에서 열린 중국 국제SW박람회 한국관에 참가한 바 있으며, 이번이 KOTRA 후원으로 참가하는 두 번째 해외 전시행사다.

케이에스텍이 소개할 ‘싱크플랜트 에이피에스’는 2003년 ‘불연속 제조공정에서의 작업 스케줄링 방법’을 발명하여 받은 특허를 기반으로 개발한 생산계획 및 스케줄링 시스템으로, 반도체/디스플레이, 자동차, 철강, 중공업 등 거의 모든 제조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중/단기 생산계획 및 스케줄링, 손쉬운 데이터 입력, 신속한 KPI 분석, 시나리오 비교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케이에스텍 이승도 대표는 “중국 시장은 탄탄한 내수를 바탕으로 향후 다수의 제조분야 수요 발생이 예상되는 시장”이라고 꼽으며, “케이에스텍은 세계 최고 수준의 최적화 및 BRMS, 시각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칭다오 국제SW박람회는 칭다오시 경제 정보화 위원회가 주관하고 중국 공업 정보화부 및 중국 과학기술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KOTRA(대한투자무역진흥공사) 베이징무역관에서는 정부의 창조 경제 기조에 따른 소프트웨어 산업 지원 강화 방침의 일환으로 칭다오 국제SW 박람회에 한국 업체의 참가를 지원했으며, 케이에스텍을 비롯하여 총 일곱 개 업체가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국산 SW의 우수성을 알린다.



KSTEC 페이스북 페이지 둘러보기


[2013 CISCIE]

[원문보기] 다운로드아이콘qingdao_site.b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