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솔루션

스마트 팩토리

Supply Chain Guru  

개요

LLamasoft (라마소프트) 의 Supply Chain Guru (서플라이 체인 구루) 는 다수의 모델링 애플리케이션 중 좋은 점만을 뽑아 결합함으로써 공급망 디자인 혁신에 도움을 주는 플랫폼입니다

Supply Chain Guru는 고객의 공급망 모델링, 최적화, 시뮬레이션 작업을 지원합니다. 공급망 개선을 통해 더 많은 문제를 보다 빠르게 해결하고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적용 분야

 모든 산업군

제조, 유틸리티, 유통, 리테일, 식음료, 소비재, 공중보건(public health), 방위(defense), 생활 과학(life sciences)

주요 기능

 공급망 디자인/ 시각화/ 분석/ 최적화

- 공급망 데이터 레퍼런스 모델 제공

- 방대한 알고리즘 라이브러리 제공

- 복잡한 트레이드 오프 및 시나리오 평가

- 의사결정 오퍼레이션 지원

- Cost-to-Serve 단계 분석



특장점

 신속한 데이터 구성 및 모델 자동 구축을 위한 비쥬얼 툴 

■ Solver 결합을 통한 직관적 상호 작용 : 네트워크, 재고, 운송 최적화 및 시뮬레이션

 사용자 경험 기반의 통합 플랫폼 데이터 모델 제공

 직관적인 대시보드 지원

 포츈지 선정 500대 기업 중 75%가 사용한 검증된 솔루션

 전세계 2,000여개 이상의 공급망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한 LLamasoft의 노하우 결집

 

 

컨설팅 서비스

Supply Chain Guru 제품 공급과 더불어 KSTEC의 스케줄링 및 최적화 컨설팅 기술력이 더해집니다

KSTEC 1998년부터 공정계획, 생산관제, 정유수송계획, 차량경로, 재료설계 등의 분야에서 최적의 의사결정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 물류 네트워크 최적화

공급망의 제약 조건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물류창고 운영 방법을 결정합니다.

자본, 운송수단, 시간, 원자재 등의 기업 리소스를 적절히 배분하여 최적의 활용 방안을 찾습니다.  

물류 네트워크 최적화를 통해 비용을 절감 시키고 서비스 전반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 재고 최적화

기업의 한정된 자원에 대한 최적의 운영법을 고려하여 적정 재고 수준을 유지시킵니다.

이는 기업의 손실을 줄이는 한 편 물품 생산량도 증대시킵니다.

KSTEC은 정성적(qualitative) 판단이 아닌 정량적(quantitative) 자료에 기반한 판단 노하우로 짧아진 제품 라이프 사이클과 다품종 소량생산 등의 제약 조건을 극복합니다.

 

■ 운송 최적화

인력과 화물 상황을 적절히 고려하여 운송 스케줄을 최적으로 관리합니다.

많은 결정변수를 체크하여 최종 계획 수립시간을 단축시키고, 변경 상황에 대한 수익 및 비용 변화를 즉시 산정함으로써 기업의 손실을 줄입니다.

 

 공급망 시뮬레이션

생산계획 수립 담당자가 데이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KSTEC은 휴리스틱 기법에 수리적 알고리즘을 접목하여 최적화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What-if 시뮬레이션 기능을 통해 시나리오를 비교하여 최적의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

문의하기

이 솔루션에 대해 문의하기

  • 이름 *

  • 회사명 *

  • 연락처 *

  • 이메일 *

  • 내용

    전체보기
팝업 닫기